성능과 효율성, 핸들링의 완벽한 조합을 경험하십시오. QX50은 주행 상황에 최적화된 반응을 구현합니다.
※ 사진과 동영상의 일부 사양은 실제 판매모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mart power, greater control
VC-Turbo는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입니다.
VC-Turbo 연구는 1996년에 시작되어, 3백만km, 3만 시간에 달하는 기간 동안 연구실에서 실행된 100가지 이상의 프로토 타입 테스트를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VC-Turbo의 멀티링크 시스템은 커넥팅 로드의 횡운동을 최소화하여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어합니다.
최고 출력 272PS, 최대 토크 38.7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단거리 스프린터의 폭발력과 장거리 마라토너의 효율성이라는 상반된 특징을 모두 구현하여 강력한 주행성능은 물론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VC-Turbo 엔진은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주행중인 상황에 맞추어 강력한 성능을 위한 8:1에서 고효율을 위한 14:1까지 엔진의 압축비를 가변적으로 제어합니다.
딘 슬라브닉(Dean Slavnich), 엔진 테크놀로지 인터내셔널 매거진, 2017년 11월
Handling
QX50는 운전자의 제어에 완벽하게 반응합니다. 다양한 주행 · 핸들링 기술을 탑재하여 정교하고 매끄러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QX50은 주행 상황과 노면 상태에 따라 최대 50%의 동력을 후륜에 배분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차량의
트랙션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QX50은 탁월한 조향 반응과 밸런스로 보다 편안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저밀도 · 고장력 섀시는
운전자의 제어력을 향상시켜주고 탑승자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QX50은 차체에 전달되는 노면의 충격과 진동을 차단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코너링과 제동
시 부정적인 모션을 최소화하여 향상된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XTRONIC CVT
QX50는 기존의 기어를 CVT (Continuously Variable Transition)로
교체하여 운전 스타일에 따라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가속 능력을 자랑하며 탁월한 힘과 향상된 연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로 리프트 공기 역학적 설계
면밀한 공기 역학적 설계가 차량 하부 및 전후방에 적용되어 고속 주행 안정성, 효율적인 연비 그리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구현합니다.
Performance Technologies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주행을 도와주는 최신 기능들을 경험해보십시오.
운전자가 원하는 속도와 차간 거리를 설정할 수 있어 정체구간에서는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여 필요에
따라 정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정체가 해소되면 다시 운전자가 미리 설정해 놓은 속도로
돌아갑니다.
전방에 주행하는 차량은 물론 그 앞 차량의 상대적인 속도와 거리를 감지하는 기술입니다. 전방 사고
위험 인지 시 운전자에 시청각 경고와 안전벨트 조임을 통해 경고합니다
Drive Mode Selector
인피니티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는 QX50 성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엔진 출력과 가속 반응, 변속, 스티어링 반응을 4가지 모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Mode
VC-TURBO 엔진의 짜릿한 성능과 탁월한 연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엔진 출력과 가속 반응,
변속 시점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일상 주행에 적합한 밸런스를 보여줍니다.
ECO Mode
연비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엔진 출력과 가속 성능을 줄이고 변속 타이밍을 늦춰 편안한 승차감과 동급
최고의 연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Sport Mode
속도와 심장 박동수를 올립니다. 엔진 출력과 가속 반응을 높이고 변속 타이밍을 빠르게 잡아주며
스티어링의 무게감을 더해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Personal Mode
주행 경험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엔진과 트랜스미션, 스티어링 세팅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