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차량 구입 후, 고객님의 차량은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항목은 전자 쿠폰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서비스

닛산은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에는 긴급견인, 타이어교체, 비상 연료공급, 비상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행중 예기치 않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닛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내 무료)

닛산 보증 수리 기간

닛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해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100,000km (먼저 도래한 것 우선)동안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닛산은 보증에 적용되는 정비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닛산은 자동차 관리법 시행 규칙에 따라 서비스 자료/장비/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비 매뉴얼(Service Manual)

1. 정비 매뉴얼은 책자 형태로만 구매가 가능하며 전체세션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어 낱개 구매는 불가합니다.

2. 일부 메인 모델은 국문 번역본으로 준비되어 있으나, 그 외 국내 판매차종은 영문본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3. 년식 및 모델별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 및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닛산 공식서비스센터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일부 년식, 모델의 경우 매뉴얼이 없을 수 있으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5. 주문하신 매뉴얼은 제작 및 배송기간에 따라 최소 1주에서 최대 2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비 교육

1. 교육 자료는 닛산에서 제작된 정비사 교육용 신차 교육 교재에 한하여 공급이 가능하고, 영문, 국문 또는 영/국문본 혼합되어 있는 책자 형태로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교재의 보유 재고가 있는 경우 1주일 이내 공급이 가능하고, 재고가 없는 경우 추가 제작 일정에 따라 공급 가능합니다.

2. 교육 교재 구매는 거주하시는 가까운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공급하여 드립니다.

3. 정비 교육 요청은 당사 교육 일정에 따라 사전 협의가 필요한 사항이므로 닛산 고객 센터(080-010-2323) 통하여 연락 주시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 진단기

1. 진단기 구매 요청은 매년 5월 및 11월에만 가능합니다. (연2회)

2. 최초 구매 시는 OBD 케이블, 진단 소프트 웨어 CD 및 업데이트 CD (1년) 구매가 필요합니다.

3. 구매 시 일련번호가 제공되므로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4. 진단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기간 내 업데이트 버전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5. 최초 구매 이후에는 업데이트 CD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6. 구매 대행에 따라 배송은 2개월 정도 예상됩니다.

7. 진단에 필요한 PC는 제공하지 않으니 사양에 맞는 PC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PC 스펙은 한국로버트보쉬㈜/www.bosch.c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8. 닛산은 구매 대행 이외의 업무는 제공하지 않으니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로버트보쉬㈜/www.bosch.c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공통 사항

1. 닛산에서 제공하는 모든 장비 및 자료는 닛산의 자산이며, 사전 승인 없는 제공된 자료/장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복제할 수 없습니다.

2. 무단 사용 및 외부 배포 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모든 책임은 유포자에 있습니다.

3. 닛산의 가격 및 공급은 정책에 다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장비 및 자료의 구매/공급은 딜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세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품자기인증제도

part instruction

닛산은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에 따라 자동차부품 취급설명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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